커뮤니티

언론보도   

언론보도


치질수술? 아픈 수술보다 비수술 무통 치질치료 선택해야
18-10-10 11:36 800회 0건
482572_297621_1939.jpg

(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많은 치질질환 관련 환자들이 걱정하는 부분은 바로 치질로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치질수술까지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다. 질환은 현재상황의 고통의 여부를 떠나 반드시 빠른 시간안에 진료 및 치료를 해주어야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치질환자들이 잘못 알고 있는 점이 바로 치질은 수술을 해야만 치료가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혈관과 결합 조직이 덩어리를 이루어 돌출되거나 출혈이 되는 현상을 말한다. 원인은 바로 딱딱한 대변, 지속적으로 변을 보기 위해 항문에 힘을 주는 경우, 복압이 증가된 경우 골반바닥이 약해진 경우에 모두 비정상적으로 치핵 조직이 커질 수 있다. 치질증상으로는 혈전이 형성되어 괴사가 된 경우에 통증을 느끼게 된다. 또한 가려움증, 피부가 늘어져 나오는 증상 등이 있을 수 있다. 그 통증은 당사자가 아니고선 상상할 수 없을 정도라고 한다.

이런 가운데 서울 암사동 비수술 무통치질치료법으로 여성치질, 치질치료법으로 환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백제한의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외과적 수술치료는 치료의 고통을 수반하고 괄약근 손상을 야기시킬 수 있으나 한의학적 치질치료법은 비수술을 전제로 하는 치료법이다. 문제가 되는 것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바로잡음으로 치질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백제한의원의 치질치료법은 치질치료와 동시에 처방하는 약이 탁월하여 다른 한의원의 치질약 으로 공급할 정도로 그 약효와 효과가 탁월하다고 한다. 치질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치료 시 또다른 고통을 주지 않고 편안하게 치질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다. 

보통 치질치료는 입소문을 꺼려하는 질환이지만 주변에 효과가 좋다는 입소문을 탈 정도로 탁월하다. 암사동 백제한의원은 무통치질치료 한의원으로 몸을 상하게 하지 않고 치질을 치료하기 때문에 치질로 고생하는 환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는 것이다. 또한 치질치료와 함께 쓰는 처방약(치치고, 치치단)바르는약, 먹는약도 효과가 탁월하다. 치질을 치료한다고 끝이 아니라 꾸준하게 수분및 섬유소 섭취를 늘리면서 변비예방과 식사조절을 해야 원활한 배변활동을 유지 할 수 있다.

한편 강홍구 원장은 “치질이 생긴다면 방치하지 말고 즉각적인 치료와 식이요법을 병행해 건강한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환자들에게 당부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