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언론보도


18가지 천연성분 함유 ‘강홍구 웰빙환’ 출시…다이어트에 효과
18-10-10 11:32 668회 0건

77242_83528_295.jpg


[아이티데일리]백제한의원은 다이어트 보조환 ‘강홍구 웰빙환’을 출시했다.

강홍구 웰빙환은 18가지 천연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강홍구 백제한의원 대표원장은 “식욕을 억제하고 대사를 활발히 하는 방식의 다이어트는 건강에 적신호로 돌아오는 사례가 빈번하다”며 “굶는 다이어트의 경우 감량에 성공했다고 해도 방심할 때 찾아오는 폭식증과 요요현상으로 번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건강에 이상이 생기지 않는 수준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다 체중 감량이라는 목표도 이룰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단기간 식욕억제제 복용이나 폭식증 치료를 받은 경우 스프링 효과로 인해 다이어트가 끝난 후 폭발적인 식욕으로 요요는 물론 건강까지 위협하는 사례가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다.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다이어트를 계획함에 있어 전문 의료진과 상의를 받는 게 보편돼있는 반면 국내에서는 아직 검증되지 않은 요법들이 팽배해있는 현실이다.

이에 강 원장은 “강홍구 웰빙환은 굶지 않고도 몸속 노폐물을 걸러주며 건강한 체질로 변하게 해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식단과 함께 먹어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