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언론보도


다복유통 , 건강보조식품 '통쾌한' 출시
18-10-10 11:37 743회 0건
건강식품 유통전문기업 다복유통은 장 건강을 크게 개선시켜 원기회복과 다이어트등에 크게 효과 있는 ‘통쾌한’을 출시했다.

통쾌한은 한방에 근거한 우리몸에 좋은 33가지 성분을 우리몸의 흡수와 효능에 이상적으로 배합하여 장 운동을 활발히 해주고 혈행을 개선시켜 우리 몸 속에 있는 노폐물을 걸러주는 기능과 동시에 장건강이 좋아지게 하는 건강개선과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식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34151_26695_15.jpg

흔히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나타날 수 있는 변비현상도 33가지의 성분이 해결해 주며 숙변제거로 인해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현상을 사용자들이 빠른 시간에 느낄 수 있어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전한다.

다복유통의 황보미정 대표는 “식이요법으로 커피다이어트, 다시마 다이어트 등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정작 몸에 필요한 요소가 부족해 원푸드 다이어트는 자칫 건강에 이상신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몸을 바로 잡아주며 이에 대한 보충이 이루어지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 바로 통쾌한을 복용하며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일 것!”이라며 통쾌한 하나로 건강개선과 다이어트 2가지를 모두 이룰 수 있다고 이야기 하고 있다. 


한편, 제품 개발자인 강홍구 백제한의원 대표원장은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억제하고, 대사를 활발히 하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적신호가 될 수 있다.”며 “굶는 다이어트와 원푸드 다이어트의 경우 감량에 성공했다고 해도 방심할 때 찾아오는 폭식증과 일상식으로 다시 돌아갈 때 요요현상이 빈번한 것이 당연한 코스다”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한 통쾌한은 인터넷 쇼핑몰 다복몰에서 판매중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